‘대령의 손녀’로서 군인 체질이 몸에 박힌 듯한 박하선이 공포의 점호를 하는 당직사관으로 멋지게 변신해 안방 시청자들의 뜨거운 이목을 잡아끌고 있다. 박하선은 15일 오후 방영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편에서 지난 여름 여군특집 1편에 출연해 ‘공포의 당직사관 주부마녀’로 인정받은 라미란 못지않은 공포의 점호를 실시해 흥미를 더했다.

박하선은 훈련을 받으면서 ‘대령의 손녀’답게 강한 면모는 물론 다른 멤버들의 솔선수범이 되며 에이스 여군의 모습을 확실히 드러냈다. 이날 담임교관에게 당직사관 임무를 부여받은 박하선은 점호 시작 전 사전 교육 동안 사뭇 긴장한 모습을 나타냈다.

하지만 그것은 기우였다. 박하선은 당초 걱정과 달리 점호가 시작되면서 매의 눈으로 생활관 구석구석을 살피며 숨어 있는 거미줄까지 찾아내면서 날카로운 지적은 물론 라미란 못지않은 쩌렁쩌렁한 호통으로 부사관 후보생들을 두려움에 떨게 했다.

박하선은 연예인 동료들 생활관에서도 김지영의 관물대에서 쓰레기를 발견한 뒤에 “쓰레기는 반드시 쓰레기통에 버리십쇼!”라며 면돗날 같은 지적을 해 시선을 잡았다. 멤들은 점호가 끝나고 복귀한 박하선에게 “진짜 군인하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그리고 박하선은 이튿날 아침점호 때에도 당직사관 역할을 해야 하는 부담감으로 취침 시간에도 손전등을 켜고 공부하며 만반의 대비를 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