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남자' 배우 송중기의 공식 팬클럽 '키엘'이 19일 특별한 방법으로 송중기의 33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조혈모세포 이식비 지원금을 전달 한 것이다.


배우 송중기의 생년월일 1985년 9월 19일을 상징하는 기부금 1985만919원은 배우 송중기를 따라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고자 노력하는 공식 팬클럽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되었다는 전언이다.

송중기/사진= 영화 <군함도>스틸컷


전달받은 기부금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배우 송중기 공식 팬클럽 키엘’의 이름으로 조혈모세포이식비로 지원된다. 이식비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 '경제적 지원결정 환아'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부를 진행한 팬클럽 키엘은 “배우 송중기가 2011년부터 개인적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돕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함께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저희 작은 정성이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전해져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우 송중기 공식팬클럽 키엘은 2016년 9월 송중기의 서른두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첫 기부를 시작했으며 2016 KBS 연기대상 대상 수상 기념 기부를 포함하여 총 세 번의 기부를 진행했다. 키엘의 기부로 현재까지 3명의 어린이가 치료비를 지원받았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2명의 어린이가 이식비를 지원받을 예정이다.

한편, 송중기는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태양의 후예', 영화 '군함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배우 송혜교와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수정기자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