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3 17:08 (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100만 돌파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100만 돌파
  • 조근우 기자
  • 승인 2021.03.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경제 = 조근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자사의 온라인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12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프레딧을 선보였다. 기존 통합몰인 ‘하이프레시’는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중심 카테고리로 운영되었다. 프레딧은 유기농, 친환경 생활, 뷰티용품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하이프레시를 대체하게 됐다.

프레딧의 성장을 견인한 주역은 ‘무료배송과 정기배송 서비스’다. 금액과 관계없이 단 한 개의 제품이라도 집 앞까지 무료로 전달해 준다. 달걀이나 생리대와 같이 구매 주기가 일정한 제품은 정기배송 서비스의 호응이 높다는 게 한국야쿠르트의 설명이다. ‘프레딧 앱’에 원하는 요일과 결제정보만 등록하면 일정에 맞춰 배송해준다.

[사진 = 한국야쿠르트 제공]
[사진 = 한국야쿠르트 제공]

프레딧은 구매고객 실제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리뷰관도 별도 운영 중이다. 제품 후기를 통해 구매 전 상품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난해 12월 오픈 이후 약 2000건의 제품 리뷰가 등록됐다.

박상현 한국야쿠르트 D&S 부문장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종합유통 온라인몰’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