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6 08:49 (목)
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 반려견 ‘비비’와 ‘오! 비비 컬렉션’ 발매
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 반려견 ‘비비’와 ‘오! 비비 컬렉션’ 발매
  • 조근우 기자
  • 승인 2021.04.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경제 = 조근우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패션(SPA) 브랜드 스파오가 ‘비비’와의 협업을 통해 ‘오! 비비 컬렉션’ 상품(사진)을 출시한다. 비비는 아이돌 그룹 EXO(엑소) 멤버인 세훈의 반려견이다.

12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오! 비비 컬렉션’은 비비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6종 △파자마 3종△에코백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 비비 컬렉션’은 이날 낮 12시에 스파오닷컴과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에서 공식 오픈된다.

‘오! 비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오! 비비 한정판 그립톡’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는 스파오닷컴·무신사·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프라인의 경우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각각 진행된다.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된다.

[사진 = 이랜드그룹 제공]
[사진 = 이랜드그룹 제공]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위해 1만5000명 이상의 온라인 사전 투표를 받았다”며 “이를 토대로 상품 기획을 진행해 기존에 예정됐던 출시 상품에 에코백, 파우치 등의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