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6 16:53 (수)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조근우 기자
  • 승인 2021.05.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경제 = 조근우 기자] 교원그룹의 스위트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각 지점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귀포 중문단지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는 숙박객을 대상으로 식음패키지를 준비했다. 종류는 피자·파스타·샐러드에 생맥주 2잔을 제공하는 ‘봄이 왔나 봄’ 패키지, 별채에 마련된 셀프 바비큐 룸에서 제주 특산 흑돼지 모듬구이와 해물·쌈채 등을 제공하는 ‘흑돼지 바비큐’ 패키지 등이다.

전라북도 남원 주천면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남원은 드라이빙 피크닉 패키지를 마련했다. 다과를 담은 피크닉 세트와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제공한다. 퇴실 시 촬영 완료된 필름카메라를 호텔에 반납하면 무료로 인화해 자택으로 발송해준다.

[사진 = 교원그룹 제공]
[사진 = 교원그룹 제공]

경상북도 경주 보문로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경주에선 10세 이하의 동반 자녀 1인을 포함한 3인 조식을 제공하는 ‘위드유’ 패키지,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플레이 인 경주’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강원도 양양읍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낙산은 6월말까지 키즈스위트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게임기와 장난감, 옛날 주전부리 세트를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스위트호텔은 철저한 방역을 통해 방문한 모든 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