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양생명 제공]
[사진 = 동양생명 제공]

◇ 동양생명,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 가족에게 응원 선물 전달

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은 지난 10일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들에게 응원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과 수험생 자녀들을 격려하고 좋은 성과 기원을 위해 마련됐다. CEO의 응원 메시지 카드와 수제 초콜릿 및 고급 향수가 담긴 선물 박스가 각 가정으로 전달됐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뿐만 아니라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 모두 그간 고생 많으셨다”며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일까지 건강 관리 잘하셔서, 좋은 컨디션으로 최선을 다해 모두 원하시는 결과가 있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 NH농협생명, 함께하는 농촌지역 플로깅 실시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지난 10일 경기도 여주시 여주농협 관내 농가를 방문해 플로깅과 농촌일손 돕기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농협생명 경영지원부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농협생명 임직원은 수확철 농가를 방문해 생강 수확 등에 동참해 일손을 도왔다. 농가 주변 환경을 정리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도 함께 실시했다.

 

[사진 = ABL생명 제공]
[사진 = ABL생명 제공]

◇ ABL생명, ‘스쿨존 노란 볼라드’ 설치 봉사활동 진행

ABL생명(대표이사 시예저치앙)은 지난 10일 어린이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스쿨존 노란 볼라드’ 설치 기부금을 전달하고 서초구 인근 초등학교 통학로에서 스쿨존 노란 볼라드 설치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스쿨존 노란 볼라드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운전자·보행자·이용자 모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스쿨존의 볼라드를 노란색으로 제작해 어린이 안전을 확보하는 교통사고 예방 장치다. 이번 활동은 국제 아동 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추진됐다.

ABL생명은 기부금 1000만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회사가 ESG 가치 실현 제고 차원에서 어린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조성됐다.

ABL생명 관계자는 “스쿨존 노란 볼라드 설치를 통해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 주의를 각별히 기울여 어린이 교통사고가 예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다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