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 =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 조선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서울과 부산, 제주 각 호텔에서 ‘설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설 연휴 한정으로 선보이는 객실 패키지 ‘2024 굿럭 투유’를 이달 9~11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100% 당첨의 럭키 드로우 시크릿 쿠폰이 포함된 ‘조선델리 복(福)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레스케이프는 설 연휴 기간 샴페인과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뉴 이어: 릴렉싱 온 데이 오프’ 패키지를 이달 8~12일 선보인다. 특히 투숙객 중 이름에 청 또는 룡(용)이 들어가는 고객에게는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모든 투숙객에게 장미를 형상화한 버블 바 입욕제와 샴페인 1병, 팔레드 신 한식 조식 2인이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패키지 ‘조선의 미식’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운대 비치뷰 또는 파크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한식당 ‘셔블’과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가 협업하여 구성한 ‘조선의 미식 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설 연휴 기간인 이달 9~12일 타로 이벤트, 공기놀이, 복주머니 만들기 등 온 가족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 당일(10일) 10~12시, 16~18시에는 한 해의 운을 점쳐보는 ‘타로 이벤트’가 펼쳐진다. 11~17시에는 디퓨저, 캔들, 우산 등의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게릴라 공기놀이’도 진행된다.

 

[사진 = 이랜드 제공]
[사진 = 이랜드 제공]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사우나 객실 오픈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이 지리산 전망의 프라이빗 사우나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사우나 객실’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지리산 전망의 스파 객실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파 객실은 오픈 이후 평균 투숙율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랜드파크는 고객의 니즈가 다양화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늘었다고 판단, 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사우나 객실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우나 객실은 69.42㎡(21평형) 규모로,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별도의 욕실 공간도 갖추고 있다.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은 삼나무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됐다. 핀란드식 사우나는 사우나 내부에 설치된 스토브를 이용해 스토브에 담긴 돌을 데워 사용하는 방식이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사우나 객실 오픈을 기념해 ‘프라이빗 사우나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이빗 사우나 패키지는 ▲사우나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식음 바우처 1만원으로 구성됐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화 객실 및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 롯데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 기간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따뜻한 떡국 반상과 함께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하모니 오브 더 루나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설 연휴 한정 제공 인룸다이닝 떡국 반상 2인 ▲과일 커티시 1회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달 12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10~11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로티로리 새해 복주머니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호텔 월드 1층 로비에서 로티로리와 새해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찍고 귀여운 복주머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9~12일 클럽라운지에서는 ▲롯데월드 매직패스 결합권 2매 ▲미니바 1회 무료 제공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을 참여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부여, 제주 아트빌라스는 ‘엘포인트 슈퍼 플렉스 데이’ 프로모션을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객실 최대 33% 할인에 더해 엘포인트 1만 포인트 이상을 사용해 결제할 경우, 기존 적립률 0.3%보다 33배 많은 10%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