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아제약 제공]
[사진 = 동아제약 제공]

◇ 동아제약, 잇몸 전용 구강청결제 ‘검가드 오리지널 S’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잇몸 전용 가글 신제품 검가드 오리지널 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검가드 오리지널 S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일불소인산나트륨,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과 잇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70ml 늘어난 820ml 대용량 사이즈의 검가드 오리지널 S는 약국과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기존 제품보다 늘어난 대용량 사이즈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검가드 오리지널 S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현대약품 제공]
[사진 = 현대약품 제공]

◇ 현대약품, ‘제165회 아트엠콘서트 듀오 리사이틀’ 개최

현대약품이 제163회 아트엠콘서트 테너 윤태환&피아니스트 한도경 듀오 리사이틀을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서초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테너 윤태환과 피아니스트 한도경은 2023년 3월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열린 다스리트 국제 가곡 콩쿠르에서 듀오로 출전해 동양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테너 윤태환과 피아니스트 한도경 듀오는 ▲ 베토벤 연가곡 ‘멀리 있는 연인에게, 작품번호 98번’ 전곡 ▲ 슈만 연가곡 ‘시인의 사랑, 작품번호 48곡’ 전곡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은 듀오의 멜로디를 아트엠콘서트에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엠콘서트는 공식 SNS 계정에 게시할 공연 홍보 동영상 아이디어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는 ‘내가 바로 아콘 PD’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1등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엠콘서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사진 = 오스템임플란트 제공]

◇ 오스템임플란트 카자흐스탄법인, 항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카자흐스탄독립유공자후손회(유공자후손회)에 치아 건강관리 물품을 후원했다.

7일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지난 2일 오스템임플란트는 유공자 후손회 박 타티아나(Park Tatyana)회장을 자사 카자흐스탄법인에 초청하여 간담회와 뷰센 치약, 칫솔 등 물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카자흐스탄법인을 방문한 엄태관 오스템임플란트 대표이사는 “항일 독립운동가 분들의 애국 정신을 기리고 유공자 후손 분들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박 타티아나 유공자후손회 회장은 “선조들의 공로를 잊지 않고 후손들을 찾아주신 오스템임플란트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