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연대기 미디어쇼케이스 행사 전경. [사진 = 넷마블 제공]
아스달연대기 미디어쇼케이스 행사 전경. [사진 = 넷마블 제공]

◇ 넷마블, 초대형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15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서 대규모 권력투쟁 MMORPG 탄생을 예고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다. 드라마에서 보았던 인물이나 게임 속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 이야기가 펼쳐지고 수백 개의 연출 컷 씬으로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선사한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쇼케이스 환영사를 통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2024년 넷마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라며 “이 게임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개발팀이 보유한 뛰어난 IP 해석 능력과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에프앤씨 장현진 개발총괄은 "두 개 세력에 용병 세력이 더해져 균형을 맞추는 세력 전쟁 게임은 대중적인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신선한 시도"라며 "무법세력의 도입으로 이용자는 매번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세력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오는 4월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동시 출시하고 모바일과 PC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15일부터 공식 사이트, 구글과 애플, 카카오톡, PC 런처 등에서 진행되며, 등록하면 귀여운 정령 모묘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 펄어비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검은사막’은 검은사막 월드 일부를 발렌타인 기념 배경으로 꾸몄다. 2월 28일까지 발렌타인 배경에서 스크린샷 촬영 후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밸류 패키지(30일) ▲카마실브의 축복(30일) ▲그믐달 비전서(30일)을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선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 이벤트를 20일 9시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 및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초콜릿 사용 시 ▲심연~태고 등급 기억 각인 상자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빛의 성수 200개 ▲장인의 실타래 10개 ▲아토르의 시련 : 고대입장권 중 1종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제공]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제공]

◇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 출시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10년간 발자취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300만 루비’,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등을 선물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300만 루비’, ‘영웅 강화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순금 10주년 기념 카드’와 ‘SD 캐릭터 마그넷’ 등 실물 굿즈의 획득 기회도 마련된다.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10주년 사진 퍼즐 이벤트’, ‘박 터트리기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10주년 응모권’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 소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순금으로 제작된 10주년 기념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기념 카드 외에도 각각의 이벤트를 통해 SD 캐릭터 마그넷과 루비 등 게임 재화와 다양한 소환석을 선물한다.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는 인포그래픽에선 ‘별이되어라!’가 걸어온 10년간 여정이 담겨있다. 별이되어라!는 10년간 총 504회에 달하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8개 시즌 스토리를 선보였다. 특히 375만명 모험가와 8만6000개 길드 등 10년 동안 유저의 사랑을 받아왔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