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W메디칼 제공]
[사진 = JW메디칼 제공]

◇ JW메디칼,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공식 파트너사 모집

JW메디칼은 국내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일부와 강원, 인천 지역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업무를 수행할 기업이다. JW메디칼은 사업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함께할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해 업무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혁신 의료기기를 통해 국내 초음파 영상진단 시장을 선도해 나갈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과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기업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종근당고촌재단 제공]
[사진 = 종근당고촌재단 제공]

◇ 종근당고촌재단, ‘2024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종근당고촌재단은 지난 23일 서울 충정로 종근당 본사에서 2024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종근당고촌재단은 종근당의 설립자인 故 고촌 이종근 회장의 사재로 설립된 장학재단이다. 종근당고촌재단은 올해 신규로 선발된 113명을 포함해 453명의 장학생에게 졸업 때까지 장학금 및 무상기숙사 종근당고촌학사를 지원한다. 종근당고촌학사는 주거문제를 겪는 지방 출신 대학생들을 위해 설립된 민간 장학재단 주거지원 시설이다.

김두현 종근당고촌재단 이사장은 “우리 사회의 청년들이 현실적인 고민에서 벗어나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무상지원 기숙사와 생활장학금과 같은 실질적인 대안들을 지속적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동화약품 제공]
[사진 = 동화약품 제공]

◇ 동화약품, 판콜에스 감기약 시장 매출 1위 달성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종합감기약 판콜에스가 2023년 감기약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판콜에스는 해열·진통 효과가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종합감기약이다. 동화약품에 따르면 판콜에스는 347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IQVIA 4Q MAT 데이터 상 판매 1위를 유지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판콜에스는 출시 이래 50년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종합감기약”이라며 “감기약 시장 No.1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