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경제]복고풍 헤어스타일은 가고, 우아한 여성미를 살린 풍성하고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온다!

아모레퍼시픽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에 따르면 올 가을·겨울 시즌을 주도할 트렌디 헤어스타일은 크게 두가지로 전망한다. 우선 지난 해까지 1980년대 유행하던 복고풍 스타일이 강세를 보였다면, 올 가을·겨울에는 우아한 여성미를 살린 풍성하고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고 루즈한 느낌을 강조한 업 헤어 스타일이 인기를 얻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는다. 


먼저 슬릭 샤인(Sleek shine)이다. 슬릭 샤인은 부드럽고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굵고 풍성한 웨이브의 헤어스타일로 손색이 없다. 완벽하게 매만진 듯 모발 끝까지 매끈하고 실크처럼 흐르는 듯한 윤기를 살려 고혹적인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못지않은 것이 빅토리안 업두(Victorian updo)다. 빅토리안 업두는 긴 머리를 땋아 올리고 앞머리를 풍성하게 띄워 자연스럽고 루즈한 분위기를 강조한 업 헤어스타일이다. 우아한 고전미와 클래식한 현대미를 동시에 보여 준다는 나름의 강점이 있다. 

미쟝센의 브랜드 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2010 가을·겨울 트렌디 헤어스타일 하는법은 풍성한 컬링과 볼륨으로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구현하는 것이 키포인트로, 이 두 가지 헤어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면 어떤 스타일도 소화해낼 수 있는 헤어 트렌드 세터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박준성기자

< 기사 더보기 >

불만제로 수세소시지 봤지? 자연식품 좋은 점 알겠지?  

먹는 여드름 치료제 아직도 복용하고 있나요? 

코감기 걸리면 음식맛이 안 느껴져? 왜?

가을철 운동, 얕봤다가 큰 코!   

"20kg씩이나!" 강소라 몸매 감량의 비법은? 복식호흡!

엄정화가 암투병중인 갑상선암, "혹시 나도?"

'뱃살' 김종민, 혹시 '마른 비만'은 아니겠지?!

오메가3 지방산, 효능만 있고 부작용은 없을까?

개그맨 유재석은 '부당거래' 안 하는 가장 '이상적인 리더!

생명마저 위협하는 '노빵여행', 그 이면속의 실체

트위터에 공개된 발암물질생수 명단의 진실은?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