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 이들 부부는 정말 개그스럽다. 남편 박준형은 아내 김지혜를 이따금 디스를 한다.

이제 대중들도 그 대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박준형이 김지혜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는 것은 크게 두가지다.

첫 번째 성형중독 그리고 두 번째는 쇼핑중독이다. 종종 방송에서 나와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를 한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안방 시청자들도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는다. 웬만한 부부였다면 대판 싸웠을 터인데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하나의 개그 소재로 이용하곤 한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지난 12일 오후 방영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에 게스트로 출연해 안방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도 박준형은 김지혜의 성형중독과 쇼핑중독에 대해 폭로성 발언을 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아내 흉을 대놓고 보는 것이 아닌가 하는 주변의 시선을 의식한 탓일까? 박준형은 "흉보기의 달인이 아니라 팩트"라고 나름의 보호막을 쳤다.

그리고 박준형은 "아내가 전생에 무사인 줄 알았다. 몸에 칼을 대도 끄떡없다"며 성형을 많이 해도 아무렇지도 않다는 것을 은근히 씹어대 웃음을 전했다.

어디 이것 뿐이랴? 박준형은 "아내가 쇼핑을 자주하냐"는 진행자들의 물음에 대해 "택배로 인해 현관문이 열리지 않은 적이 있다"고 밝혀 주변을 배꼽 쥐게 했다.

물론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이런 모습을 보면 참으로 쿨한 부부로 여겨진다. 보통 부부라면 상대방의 아킬레스건을 남들 앞에서 건드렸다간 한바탕 싸움이 났을 일이다. 그러고보면 이들 부부는 역시 개그맨과 개그우먼으로 손색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김미정기자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