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 푸른별우주과학, 공예놀이터캠프 등 겨울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학업으로 지친 초등학교 청소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겨울방학 특성화캠프 참가자를 1월 4일까지 각 3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캠프는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푸른별우주과학, 공예놀이터캠프 등 2종으로 추운 겨울 활동량이 적어진 청소년들에게 즐겁게 체험하고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활동 욕구를 반영했다.

사진=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제공


수련원 겨울방학 캠프는 국가가 청소년수련활동의 공공성과 유익성, 신뢰성을 인증한 안전한 국가인증캠프다.

청소년기 필요한 창의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주제별 캠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푸른별 우주과학캠프는 다양한 과학의 원리를 기초로 나만의 스케일 알아보기와 천체망원경 조작법, 렌즈 속 우주세상, 작용 반작용 법칙 등 참가 청소년들의 과학적 기초소양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공예놀이터캠프는 인증 제6250호이며 수련원 공작실에서 창의적 재활용활동으로 목 공예품 만들기, 홈패션 공예품 만들기, LED공예품 만들기, 작품 전시회 등이 포함된다.

참가 신청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http://nyc.kywa.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로 하면 된다. 이수정기자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