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설맞이 반찬 나눈 곳은?

LG유플러스가 설 명절을 맞아 용산구 후암동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반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달 서울 용산 사옥에서 TV 광고 제작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 353건, 임직원 기부 애장품 48건 등으로 바자회를 열었고, 바자회에 참여한 와인 판매 제휴업체의 기부금 등을 합쳐 총 700만원을 모았다.

LG유플러스는 해당 금액을 본사 소재지인 용산구 관내 후암동 주민센터와 함께 독거 어르신 60가구를 선정해 반찬을 선물하기로 했다. 어르신들께 전달된 반찬은 소불고기, 호박전, 버섯볶음 등 7종이었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후암동 중식당 ‘유원’에 모여 60인분을 마련했다.

반찬 조리 후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은 후암동 쪽방촌을 방문해 반찬과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다. 반찬 외에도 추운 겨울을 지내기 힘들어하는 어르신들의 요청에 따라 난방용품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이처럼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가 기간통신사업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한편,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사진 = LG유플러스 제공]
[사진 = LG유플러스 제공]

◇ KT, 지니 TV에서 설 영화 보면 경품 추첨

KT가 자사 IPTV인 지니 TV에 설 연휴 맞이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KT는 지니 TV에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을 엄선해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을 꾸린다. 특집관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운영된다.

KT는 이번 설 특집관에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인투 더 월드’ 등 최신 영화 10여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5만원 권, 3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TV포인트 5000점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5일부터 14일까지 총 10일간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뉴에 방문만 해도 경품을 주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5일 이상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15명을 추첨해 갤럭시 북,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TV쿠폰 5만원 등을 증정한다.

[사진 = KT 제공]
[사진 = KT 제공]

◇ 윤선생베이직, ‘선생님 소개하고 상품권 받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이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윤선생베이직 회원이 친구, 친척, 가족 등 주변 지인에게 자신의 담당 선생님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소개받은 학생이 학습을 시작하면, 양쪽 모두는 경품을 받는다. 추천인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소개받은 신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종을 증정한다.

참여하려는 기존 회원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선생님 소개하기’ 링크를 복사해 문자, 카카오톡 등으로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소개받은 학생은 전달받은 링크로 접속해 상담 신청 및 레벨테스트를 거쳐 윤선생베이직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윤선생베이직은 다음 달까지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선생님 후기 이벤트’를 병행한다. 윤선생베이직 카카오 알림톡 내 학습 리포트에서 선생님 수업 후기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후기 작성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