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너시스BBQ 제공]
[사진 = 제너시스BBQ 제공]

◇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진행

BBQ가 전국 도서산간 등 배달이 어려운 지역에 자사 푸드트럭 ‘비비카’를 타고 찾아가는 사회공헌 지원 사업 ‘찾아가는 치킨릴레이’의 갑진년 첫 활동을 시작했다.

6일 제너시스BBQ그룹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사회 복지센터 ‘충남평생복지협회’에 방문해 장애인과 사회복지사 등에게 치킨 및 닭다리살 스테이크, 황금알 치즈볼, 레몬보이 등 100인분을 기부했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BBQ 홈페이지 ‘비비큐 스토리’에서 사연 신청을 받고 푸드트럭 비비카로 현장에 달려가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지원 사업은 충남평생복지협회에서 발달 장애인을 교육하는 사회복지사의 사연을 받아 진행됐다. 사회복지사 A씨는 “새해와 설 연휴를 맞아 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인 BBQ를 선물하고 싶다”며 사연을 신청했다.

BBQ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소외된 분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 교촌치킨, 어린이 고객 대상 ‘치킨 만들기 체험’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즐거운 치킨 만들기 체험’은 교촌치킨이 미래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교촌치킨 브랜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시청, 시연을 겸한 조리 과정 설명, 대표 메뉴 시식(허니콤보, 살살후라이드, 반반점보윙 등) 및 소스 바르기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서울 및 수도권과 대구, 경북, 제주 등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보호자 동반 조건으로 진행된다. 월별 참여 가맹점 및 진행 일정, 참여 신청 방법 등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1월 한 달간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 수가 총 960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 소통 강화는 물론 교촌치킨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데에 의미를 뒀다”고 설명했다.

 

[사진 = bhc그룹 제공]
[사진 = bhc그룹 제공]

◇ bhc그룹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앱 2월 프로모션 개최

bhc그룹이 운영하는 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큰맘할매순대국이 2월 한 달간 배달 애플리케이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bhc그룹에 따르면 큰맘할매순대국은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는 이달 1~8일, 13~29일에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2000원을 즉시 할인 적용한다. 배달의민족은 설 연휴가 끝나는 13~22일, 26~29일 8000원 이상 배달 또는 방문 포장 주문 시 2천 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결제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설 연휴, 방학 시즌이 있는 2월 한 달 동안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챙기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대표 메뉴인 ‘큰맘순대국’을 비롯해 다양한 식사 메뉴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