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 KB국민카드, 새학기 맞이 캐시백 행사 진행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은 새학기를 맞아 △ KB국민행복카드 보육료 결제 시 캐시백 △ 웅진씽크빅 등 학습지 구독 자동납부 시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행복 신용 및 체크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바우처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최근 6개월간 KB국민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 이달 말까지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4개월간 매월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제공 대상은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이고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만 혜택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어린이집 보육료, 학습지 구독료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사진 = 신한카드 제공]

◇ 신한카드,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다음달 12일 유명 셀럽과 프로골퍼, 고객들을 초청해 ‘제1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처음 열리는 이번 대회는 용인시 원삼면 소재 지산컨트리 클럽에서 개최된다. 개그맨 홍인규, 정명훈을 비롯해 전 야구선수 윤석민, 심수창 등과 임진한·공태현·박진선·김서영·이예슬·한지민 등 프로골퍼가 참가한다.

초청 고객 54명은 셀럽·프로와 한 조가 되어 18홀 라운딩을 하며 임진한 프로의 강의 및 각 조별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기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운딩 종료 후에는 저녁 만찬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스포츠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 = 삼성카드 제공]

◇ 삼성카드, ‘디아이디 티타늄’ 출시 1주년 기념 기프트 제공

삼성카드는 ‘THE iD. TITANIUM’(디아이디 티타늄)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기존 기프트 5종 △ 호텔 △ 골프 △ 패션 △ 면세점 △ 상품권 외에 추가로 선택 가능한 ‘프로모션 기프트’ 2종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디아이디 티타늄은 신청 조건 충족 시 기프트를 연 2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기프트를 사용하여 프로모션 기프트인 진에어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혜택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HE iD. TITANIUM’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다양한 기프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프트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