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한은행 제공]
[사진 = 신한은행 제공]

◇ 신한은행, 장애예술작가 그룹전시회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신한갤러리에서 장애예술작가 김형수, 이진솔, 정의철 작가의 그룹전 ‘무성해지는 순간들(Lush Moments)’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4월 23일까지 신한갤러리에서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신한갤러리 관계자는 “세 명의 작가 각자의 작품에 합치되는 해석의 지점을 찾기보다는 작품 각각에서 표현하려고 하는 다양한 말과 생각이 무성해지는 순간들을 느끼는 게 이번 전시의 감상 포인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 NH농협은행-서울경제진흥원, NH오픈비즈니스허브 참여 스타트업 모집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12일부터 4월 4일까지 NH오픈비즈니스허브에 참여할 혁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H오픈비즈니스허브는 디지털 혁신기업을 발굴, 협업, 투자를 지원하는 농협은행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번에는 ▲ AI ▲ 애그테크 ▲ 데이터사이언스 ▲ STO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타트업 10개 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농업분야에서 혁신을 이끌 유망한 스타트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기회 제공을 강화할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 = IBK기업은행 제공]

◇ IBK기업은행, 2024년 상반기 신입 행원 공개채용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24년도 상반기 신입 행원 150명을 공개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 금융일반 ▲ 디지털 ▲ IT로 기존 디지털 분야에서 IT 분야를 분리해 채용한다. 디지털 분야는 디지털신사업 기획, 인공지능 모델링 등, IT분야는 클라우드 프레임워크 운영,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각각 주요 직무로 하고 있다.

1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행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6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채용 공고 및 FAQ를 통해 12일 오후 5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청년 고용 창출을 선도하겠으며, 사회 형평적 채용을 위해 이번에도 장애인 가점 제도를 운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