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한라이프 제공]
[사진 = 신한라이프 제공]

◇ 신한라이프, ‘빛나는한걸음 캠페인’ 진행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이영종)는 탄소중립 실천 문화조성을 위한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을 18일부터 4월 12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은 임직원이 일상생활에서 걷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탄소 저감 활동에 동참하고 걸음 목표를 달성할 경우 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해 진행된 캠페인은 목표를 초과 달성해 취약계층 아동과 사회복지기관에 운동화와 휠체어를 기부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목표인 5천만 보 달성 시 보행장애 아동을 위한 특수 제작 신발을 기부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진정성을 담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삼성생명 제공]

◇ 삼성생명, ‘외국인 고객 케어 서비스’ 실시

삼성생명은 외국인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외국인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외국인 고객 케어 서비스는 삼성생명이 컨설턴트의 고객 관리와 병행하여 모든 고객을 회사가 직접 케어하는 고객 안내 서비스를 외국인 고객까지 확대한 것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에게 보험 업무 처리 방법, 보험과 관련된 정보와 서비스, 이벤트 등 콘텐츠를 모바일 문자 플랫폼(Rich Communication Suite, RCS)을 통해 이미지로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모든 고객에게 더 나은 고객 경험(CX)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 NH농협생명, 생활 밀착형 미니 보험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 판매 1만건 돌파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Self가입형, 무)’이 판매 건수 1만건을 돌파하며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은 위·십이지장·대장 등 3대 기관의 용종 진단을 보장하는 보험으로 작년 5월 출시했다. 보험료 부담이 적고 모바일로 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 NH검진케어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NH검진케어서비스는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의 질환력, 가족력 등을 고려해 고객 맞춤 건강검진 항목을 추천 및 설계 해주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