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 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여행’ 가입 고객 300만명 달성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지난해 10월 정식 오픈한 ‘KB Pay 쇼핑·여행’ 서비스 가입 고객이 오픈 후 137일만에 300만명을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쇼핑·여행 상품 할인부터 유럽노선 왕복 항공권 추첨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별도 응모 없이 KB Pay 쇼핑·여행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대한항공 유럽노선 프레스티지석(왕복) 1명 ▲2등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와 펜슬 2세대 3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300명 등 총 3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추가로 KB Pay 쇼핑 전 상품 최대 20% 할인,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할인관람권 실시간 뽑기 이벤트, KB Pay 여행 숙박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쇼핑·여행 콘텐츠에 힘입어 3월 중순 서비스 오픈 137일만에 가입 고객 300만명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기다려 왔던 즐거운 순간을 기쁨으로 채워주는 행복생활파트너로서 좋은 상품과 가격,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뵐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사진 = 신한카드 제공]

◇ 신한카드, ‘마이카 승계 대행 서비스’ 출시

신한카드가 오토리스 및 렌터가 승계 대행 서비스인 ‘마이카(MyCar) 승계 대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카 승계 대행 서비스는 오토리스 및 렌터카 이용 도중 차량 승계가 필요할 때 승계 대상 물색·승계 금융상품 이전 등 모든 절차를 모바일에서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신한카드 오토금융’을 통해 리스와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 기간 만료 전 차량 교체를 원할 때 본인 차량을 마이카에 등록하면 승계 대상 물색 및 차량 인도 등의 절차를 고객이 직접 나서지 않고 처리할 수 있다.

먼저 마이카에서 이용하고 있는 차량을 선택하고 ‘승계 대행 요청’을 하면 유선 상담을 거쳐 차량 승계 매물로 등록된다. 이후 차량 성능검사 및 실물 확인 과정을 포함해 승계 대상을 찾아 구매 상담부터 확정까지 차량 승계에 필요한 모든 절차가 진행된다.

간단하게 차량 등록만 하면 남은 계약 그대로 비대면으로 제3자에게 승계할 수 있다. 특히, 승계자가 나타날 때까지 이용중인 차량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승계 대상을 사전에 확보한 경우에는 ‘승계직접요청’으로 진행하면 된다.

승계 대행 서비스는 관련 전문 업체인 ‘다이어트카’와 제휴해 출시한 것으로 승계 대행 관련한 구매 상담 및 세부 절차는 10년 이상의 리스·렌트 승계 대행 경력을 보유한 전문 매니저를 통해 이뤄진다.

또한 승계 시 월납 금액 등 미결제금액이 있는 경우 이를 자동으로 안내해 결제계좌출금, 가상계좌입금 등의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 차량 승계 작업 시 자칫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꼼꼼히 챙겨 고객 편의를 강화한 것.

한편 이와 별도로 오토리스, 렌터카 차량을 승계 받고 싶은 고객에게는 본인에게 적합한 승계 차량을 찾아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내게 맞는 맞춤 추천’ 서비스를 이용해 승계를 이어 받을 수 있는 차량을 검색할 수 있고, 선택한 차량의 인증중고차·신차 가격도 비교해 볼 수 있다.

 

[사진 = 우리카드 제공]
[사진 = 우리카드 제공]

◇ 우리카드, 크림과 협업해 PLCC ‘크림 우리카드’ 출시...2% 청구할인

우리카드(대표 박완식)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대표이사 김창욱)과 손잡고 PLCC(상업자 표시신용 카드) ‘크림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22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크림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각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회비 2만원의 신용카드 사용자는 크림 플랫폼 이외 결제 조건 30만원을 충족하면,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크림에서의 결제액 2%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0.5%의 청구할인이 무제한으로 적용된다.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전월 실적 20만원 충족 시 월 최대 5천원 한도로 크림 이용금액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도 월 5천원 한도로 0.2%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PLCC 출시를 기념해 이 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본 할인률 2%에 1.5%의 할인률을 더해 청구할인 비율을 총 3.5%로 확대했다.

그 외에도 크림 우리카드로 크림에서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크림 드로우(draw)’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에는 3만 크림 포인트를 리워드로 전달한다.

저작권자 © 나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